loder

토스업 고객센터

  • 오류
  • 이용권/쿠폰
  • 회원정보
  • 서비스 이용
[오류] 앱을 실행하면 스플래시 화면 이후 앱이 강제종료 돼요.
사용자의 휴대폰에 메모리가 부족하면 앱이 실행되지 않습니다. 휴대폰의 메모리 공간을 확보해주세요.
[오류] 토스 시험을 치는 도중 갑자기 중단되었어요.
시험 답변의 음성 파일이 사용자의 휴대폰에 저장되기 때문에 메모리가 부족하면 토스 시험이 중단될 수도 있습니다. 메모리 공간이 여유로운데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1:1 문의를 남겨주세요. 손해가 없도록 빠른 처리와 보상을 해드리겠습니다.
[오류] 녹음이 안 돼요.
1) 사용하시는 기기(휴대폰, 이어폰)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해주세요.
2) 녹음 기능을 작동하려면 휴대폰의 마이크 사용 권한에 동의해주셔야 합니다.
*안드로이드의 경우, 토스업의 권한 이외에 안드로이드 권한 관련 설정이 필요합니다. 설정 > 애플리케이션 > Google > 권한 > 마이크 권한 경로로 이동하여 마이크 권한을 허용한 후, 녹음되는지 확인해주세요.
3) 사용자의 휴대폰에 메모리 여유 공간이 없으면 녹음이 안 될 수 있습니다. 메모리의 저장공간을 확보해주세요.
[오류] 본인 인증 시 인증 코드가 발송되지 않아요.
통신 장애나 수신 거부 설정 등으로 인증 코드가 발송되지 않을 수 있으니 점검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. 만약 같은 문제가 지속해서 발생하면 1:1 문의를 남겨주세요.
[오류] 이메일 인증 시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아요.
통신 장애나 수신 거부 설정 등으로 메일이 발송되지 않을 수 있으니 점검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. 만약 같은 문제가 지속해서 발생하면 1:1 문의를 남겨주세요.
[이용권/쿠폰] 토스업 이용권을 구매하고 싶어요. 어떤 이용권이 있나요?
토스업에는 템플릿학습 10회 / 모의시험 1회 / 2주 긴급대비 / 4주 완벽대비 이용권이 있습니다. 각 이용권 구매 시 제공되는 모의시험와 템플릿 학습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1) 토스업 템플릿학습 10회 : 9,900원
2) 토스업 모의시험 1회 : 20,000원
3) 2주 긴급 대비 (모의시험 3회 + 템플릿학습 30회) : 59,000원 (정가 90,000원)
4) 4주 완벽 대비 (모의시험 6회 + 템플릿학습 60회) : 99,000원 (정가 180,000원)

이용권 정책은 이벤트와 기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.
[이용권/쿠폰] 쿠폰을 받고 싶어요. 쿠폰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토스업은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쿠폰을 지급하고 있습니다.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는 토스업 앱 또는 토스업 웹사이트(http://www.tosup.kr) > 이용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[이용권/쿠폰] 이용권/쿠폰 내역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?
이용권/쿠폰의 내역은 다음과 같은 경로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1) 안드로이드
마이페이지>내 이용권/쿠폰

2) iOS
마이페이지>내 이용권/쿠폰
[이용권/쿠폰] 구매한 이용권을 지금 바로 사용하고 싶어요. 어떻게 사용하나요?
구매한 이용권은 구매 직후부터 한 달(30일)간 사용 가능하며, 별도의 절차 없이 자동으로 즉시 사용 시작됩니다. 사용 기간은 이용권이나 쿠폰을 구매 또는 발급한 시점부터 적용되니 참고 바랍니다.

(예) 2022.05.01 10:00 템플릿학습 10회 이용권 구매 시 2022.05.31 09:59 기간 만료
[이용권/쿠폰] 이용권 결제 후 나중에 사용하고 싶어요.
구매한 이용권은 구매 직후부터 별도의 절차 없이 자동으로 사용 시작됩니다. 따라서 사용을 원하는 기간 내에 결제 부탁드립니다.
[이용권/쿠폰] 이용권을 환불하고 싶어요.
구매한 이용권의 환불을 원하시면 다음과 같은 절차가 필요합니다. (부분 환불도 동일)

1) 안드로이드
마이페이지>1:1 문의에 환불하고 싶은 이용권 정보를 남겨주세요. 환불 사유도 함께 알려주시면 서비스 개선에 큰 도움이 됩니다.

2) iOS
앱 스토어에서 구매한 항목에 대해 환불 요청을 해주세요. 환불 사유도 함께 알려주시면 서비스 개선에 큰 도움이 됩니다.
[이용권/쿠폰] 이용권 사용 기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궁금해요.
이용권의 사용 기간은 다음과 같은 경로로 이동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1) 안드로이드
마이페이지 > 내 이용권/쿠폰

2) iOS
마이페이지 > 내 이용권/쿠폰

사용기간은 이용권이나 쿠폰을 구매 또는 발급한 시점부터 적용되니 참고 바랍니다.
[이용권/쿠폰] 쿠폰 사용 횟수가 얼마나 남았는지 궁금해요.
쿠폰의 사용 횟수는 다음과 같은 경로로 이동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1) 안드로이드
마이페이지 > 내 이용권/쿠폰

2) iOS
마이페이지 > 내 이용권/쿠폰
[회원정보] 회원 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.
회원 정보 수정을 원하시면 다음과 같은 경로로 이동하여 프로필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. 프로필에서는 닉네임/프로필 사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1) 안드로이드
마이페이지 > 상단 프로필 선택

2) iOS
마이페이지 > 상단 프로필 선택
[회원정보] 기기를 변경해도 이용권 및 쿠폰을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?
이메일 인증을 받으면 ID가 기록되어 기기를 변경해도 이용권 및 쿠폰 내역이 그대로 이관됩니다.
[회원정보] 기기를 변경해도 내 회원 정보를 그대로 불러올 수 있나요?
이메일 인증을 받으면 ID가 기록되어 기기를 변경해도 회원 정보가 그대로 이관됩니다.
[회원정보] 기기를 변경해도 내 학습 내역을 그대로 불러올 수 있나요?
이메일 인증을 받으면 ID가 기록되어 기기를 변경해도 학습 내역이 그대로 이관됩니다.
[서비스 이용][공통] 서비스 이용 시 데이터 요금이 과금되나요?
토스업으로 인한 추가 과금은 없으며, 다른 앱을 사용할 때와 동일하게 통신사에서 정한 기준을 따릅니다.
[서비스 이용][공통] 결제하지 않고 이용해볼 수 있는 서비스가 있나요?
토스업은 문장학습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 중이며, 템플릿 학습도 매일 1회씩 무료로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.
[서비스 이용][공통] 목표등급을 설정을 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나요?
토스업은 사용자의 목표등급 설정에 따라 AI분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1) 목표등급을 따로 설정하지 않으면 ‘Lv.0’로 설정됩니다.
[서비스 이용][공통] 목표 레벨을 바꾸고 싶어요.
목표 레벨 변경을 원하시면 다음과 같은 경로로 이동하여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1) 안드로이드
마이페이지 > 동기부여 설정

2) iOS
마이페이지 > 동기부여 설정
[서비스 이용][공통] 알림을 끄고/켜고 싶어요.
알림 설정 변경을 원하시면 다음과 같은 경로로 이동하여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 알림 설정에서는 동기부여 알림 이용권 기한 알림 및 쿠폰/공지사항/이벤트와 관련된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1) 안드로이드
마이페이지 > 알림 설정

2) iOS
마이페이지 > 알림 설정
[서비스 이용][문장학습] 문장 연습에서 원어민 발음을 듣고 그대로 읽어도 점수가 낮게 나와요.
간혹 문장에 AI가 학습하지 못한 사람 이름, 특정 지역과 같은 고유 명사가 나오면 음성 인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 1:1 문의를 남겨주시면 추후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.
[서비스 이용][문장학습] 문장 연습에서 도전할 수 있는 문장은 10개밖에 없나요?
문장학습 > 도전 목록에서는 연습할 수 있는 문장을 10개씩 제공하고 있습니다. 문장 10개 중 8개 이상의 문장에서 7.0점 이상의 점수를 받으면 새로운 문장 10개가 제공됩니다.
[서비스 이용][문장학습] 이전에 도전한 문장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?
이전에 도전한 문장은 문장학습 > 완료 목록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.
[서비스 이용][모의시험] 모의시험에서 나가기를 할 경우, 다음에 이어서 진행할 수 있나요?
모의시험 도중 나가기를 하면 해당 문제의 답변은 저장되지 않습니다. 완성되지 않은 문제는 모의시험 > 이어풀기에서 시험을 이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.
[서비스 이용][모의시험] 등급 채점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토스업은 실제 토익스피킹 평가기준인 발음, 억양과 강세, 문법, 어휘, 일관성, 내용의 일관성, 내용의 완성도에 따라서 등급을 평가하고 있습니다.
[서비스 이용][모의시험] 실제 토스과 등급이 유사하게 나오나요?
현재 토스업의 AI는 사용자들의 답변을 기반으로 학습 중입니다. 사용자들의 답변이 많을수록 학습량은 늘어나 점점 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 더욱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문의 안내

단체 이용권 및 기타 서비스 문의 사항은 토스업 메일 주소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
이 외 개인 문의는 토스업 어플 내 1:1 문의를 이용하면 더욱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
문의가 많은 경우 답변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. 양해 부탁드립니다.

토스업 고객센터 운영시간: 오전 9시 - 오후 6시, 주말 및 공휴일 휴무

  • 서비스문의 cs@hue6.com
  • 회원 1:1 문의 토스업 어플 1:1 문의 이용